서비스운영
고객사의 서비스 시스템에 대하여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
장애예방 및 빠른 대처, 고객 응대 등을 수행하고 있습니다.
서비스 운영사업전략
시스템 유지보수는 기업이나 기관에 있는 시스템을 안정적, 체계적으로 운영 관리하는 것으로 유지보수와 시스템이 효율적으로 사용될 수 있도록 IT 인프라를 전반적으로 관리하는 서비스로 다음과 같은 기반을 통해 핵심요소를 가지고 전략을 세우고 목표를 향해 적극적으로 성공적인 사업을 위해 노력합니다.
유지보수 운영체계 조기 안정화
- 신규 사업의 경우 서비스 연속성을 위하여 사전 업체와의 인수인계에 총력
- 서비스 시작과 함께 서비스 운영상 조속한 안정과 신뢰성을 확보
- 전반적인 서비스 이해와 고객과의 의사소통에 대한 만족도 제고
기능개선 수용 및 시스템 적용
- 사용자 편의 기능 개선
- 법, 제도 등 변경 사항 시스템 적용
- 개선/변경 응용프로그램 운영적용 체계
- 변경사항 산출물 적용 등 형상관리 체계
산출물 현행화 및 기술지원
- 기존 또는 신규 서비스 운영에 있어서 운영상 또는 유사한 경우 수정 및 삭제 등 서비스의 변화가 있을 때 메뉴얼 등 산출물도 현행화 수행
- 시스템 운영 유지와 관련업무 기술 추세에 대하여 고객과 공유
- 상용SW 관리 및 점검 수행
유기적인 협력사 인력관리
- 서비스와 연관된 시스템 및 유관 시스템 담당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
- 분야별 상용소프트웨어 유지보수 외주 업체들과의 협업
- 정기/수시 점검 수행 및 보고서 제공
- IT동향 파악 및 향 후 발전 방향 제안